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제품리뷰 :: 아이패드 에어 3 구매후기 with 그림용 아이패드 선택 _ 1편
    글로 남기기/여러가지 리뷰 2020. 1. 29. 03:37

    구매한지는 두달 조금 넘어가는 시점에 남기는 구매후기 및 제품리뷰 
    이번 글에는 그림용 아이패드를 추천하는 글 

    아이패드 에어 3 vs 아이패드 프로3 vs 아이패드 7세대 중 무엇을 사야하나 고민을 많이했다.

    아이패드 에어3은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했고 아이패드 프로3은 애플펜슬이랑 같이하면 거의 100만원선에 가까웠기 때문에 솔직히 아이패드 프로3은 새재품으로는 구매 고려를 하지 않았다고 보면 될것 같다.
    중고도 내 기준 넘나 비쌌음. 하하.. 
    아이패드 7세대는 최근에 출시되었긴 했지만 그림작업에는 맞지 않을 것 같아서 그냥 나가리. 보급용이라는 말도 있고.
    나는 가난한 월급쟁이 신분… 돈이 없었지만 그렇다고 아이패드 프로2는 출시 된지도 좀 된 것 같았고 애플에서 아예 나오지도 않고 있는 모델이라 지금 사려면 중고만 사야한다. 그래서 프로2도 아예 고려 안했음. ㅎㅎ


    그래서 그냥 적당한 에어3를 중고로 사기로 결정 ! 
    나는 주로 그림작업을 할거고 그래서 라미네이팅이 되어 있는 게 한 몫 한것 같다.


     만약 나처럼 그림용으로 사용할 아이패드를 찾고 있다면 내가 선택했던 이유들로 아이패드를 선택하면 좋을것 같다.
    당연히 돈만 많았다면 바로 프로3을 망설임 없이 구매했겠지만 가성비를 따지는 나에겐 금액 대비 괜찮은 모델을 찾는 게 최선이였음을..

    나는 전문가고 용량이 최대한으로 필요하다 하면 무조건 프로3을 구매하길 추천함.

    또한 나는 평소에 짐이 많은 보부상st 이기 때문에 무거운것보단 가벼운 게 더 끌렸다.
    그러고보니 맥북도 가벼운 것이 좋아서 맥북 에어로 샀다 ㅋㅋㅋ 몰랐는데 블로그 글쓰면서 알게됨.


    아이패드 모델 한눈에 비교하기 
    한 눈에 보기 좋게 정리 해봤는데 많은 분 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.

    **라미네이팅 - 라미네이팅이란 내부 액정과 겉면 유리 사이가 최대한 딱 붙도록 하는 것을 말함. 그렇기 때문에 라미네이팅 처리가 되어 있지 않은 아이패드 7세대의 경우 필기를 하면 화면 위에 바로 그려지는 것이 아니라 펜과 화면 사이가 약간 붕 떠있는 상태로 그려지기 때문에 인식이 느리다는 느낌이 듦.
    반면 라미네이팅 처리가 되어 있는 아이패드 에어3의 경우 필기감이 어색하지 않음. 그렇기 때문에 필기나 드로잉을 더 자연스럽게 하고자 한다면 라미네이팅 처리가 되어 있는 제품이 좋다.

    어떤 모델을 사야할지 한참 고민 오조오억번 하다가 결정하게 된 나의 결정고자 탈출기는 그만 여기서 끝맺음 하고..
     2편은 중고거래 팁으로 찾아오겠음.




    댓글

Designed by black7375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