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제품리뷰 :: 내가 사용한 아이패드 에어 3 악세사리 장점,단점
    글로 남기기/여러가지 리뷰 2020. 2. 11. 12:21
    전자기기를 오래쓰기 위해서는 장비도 다 갖춰줘야 한다.
    그니까 기계값은 둘째치고 다른곳에도 지출이 많다는 뜻이다. 
    우선 내가 구매한것은 애플펜슬 실리콘 케이스, 아이패드 파우치와 케이스, 지문방지필름이다.
    요거슨 필수품 !
    파우치도 있는데 케이스도 사야돼 ? 
    네..
    우리 아이패드는 중요하니까 필수로 꼭 구매하는것이 좋다. 기스 조금이라도 가면 마음 아프쟈나요?
    나는 워낙 잘 떨어트리고 잃어버리는 것도 잘 하는 사람이라서 저같은 사람이면 파우치는 아니더라도 케이스는 꼭 사두는것을 추천한다.




    짜잔 - 구매목록
    네이버페이에서 가격비교 해본 뒤, 가격대비 괜찮아 보이는걸로 구매했다.
    소셜 핫딜을 맨날 뒤져보는 편이긴 한데.. 쿠폰도 주고 세일도 더 해줘서 네이버페이에서 다 구매했다.



    케이스는 젤리케이스도 있었지만 나는 하드케이스로 했다.
    이유는 젤리보단 단단한 게 더 견고해 보일것 같고 보기에도 더 이쁠 것 같아서 ..



    퓨어슬림 스마트 커버케이스 
    색상은 블랙 네이비 로즈골드 퍼플 실버 파파야 6가지가 있었지만 핑크덕후인 나는 핑크로 통일했다.
    근데 후기에 퍼플도 넘 예뻐서 고민 300번 정도 하다가 그냥 로즈골드로 구매했다 .
    가격도 17000원 정도면 괜찮은것 같다. 



    케이스 앞면 뒷면은 대충 요로코롬 생겼다. 나는 스페이스 그레이라 의외로 핑크랑 잘어울렸다.
    고급져 보이는 늬낌



    영화나 유튜브 볼때 받침대로도 쓸 수 있다는 점 !
    근데 난 영화는 노트북으로 보고 유튜브는 폰으로 보기때문에 잘 쓰진 않는다.
    그림그릴땐 높낮이가 안맞아서 안써...


    케이스 구매하면서 함께 주문한 애플펜슬 1세대 실리콘 케이스
    애플펜슬도 값이 꽤 나가는 아이라 흠집나는것은 죽어도 싫어서 케이스를 끼워줬다.
    펜슬이 동글동글해서 케이스를 끼우지 않으면 굴러다니기 때문에 그걸 방지하려면 꼭 사야 할것 같다.



    실리콘 본체 케이스, 뚜껑 그리고 충전 연결단자 끈?도 주는데 충전기에 저렇게 묶어두면 잃어버릴 일은 없다.
    근데 그림을 오래 그리다보면 케이스가 자꾸 위로 말려올라가서 내려줘야한다. 케이스가 생각보다 헐거워서 잘벗겨짐.
    그리고 뚜껑도 딱 달라붙는 재질이 아니라서 잘 떨어진다. 둘 곳도 없고 조만간 잃어버릴것 같은 느낌이 든다.
    (ㅋㅋ)
    그래서 별로 추천하고 싶지 않다.. 
    조만간 마그네틱 홀더랑 캡만 구매할까 생각중.
    그냥 마그네틱 홀더 구매하세요..



    파우치는 따로 추천글을 썼기 때문에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로 !

    ▼▼▼



    그리고 아이패드로 그림을 그리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필름은  !



    지문방지용 필름이다.
    화면이 조금 어두워진다는 단점이 있지만 딱히 모르겠음.. 
    필기감이나 드로잉을 해볼 때 느껴지는 필압감에도 무난한 필름인듯.
    게다가 가격도 저렴하다. 2장에 6300원이라니 ~
    가끔 종이질감필름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그건 펜슬촉이 빨리 닳는다는 후기가 있어서 살까 고민했지만 나는 펜슬촉을 보호하고 싶었다 ^_^.
    강화필름도 구매하는 게 좋을까 하다가 그 필름은 반사가 되기 때문에 내 시야에 방해될것 같아서 구매목록에서 뻈다.




    댓글

Designed by black7375.